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신애 셋째딸 출산 무탈하게 잘놓았다니 축하해요~

반응형

 

 

 

신애씨 오랫만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서
봤더니


최근
셋째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입니다.


신애(조신애)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이네요
요즘 시대에 3명이면
많이 낳았네요^^

 

첫째딸는 2012년에 출산했고
둘째아들는 2015년에 출산했다고
합니다.


셋째딸을 2016년 올해
낳았으니
둘째 낳고 몸좀 추스리고
바로 이어서 가졌다는...^^


어쨌든 무탈하게 잘낳았다니
다행입니다.


아마 당분간은 방송에서
보기 힘들지 싶습니다.
안타깝네요^^

 

애기 좀 크고 나면 방송에서
볼수 있기를 기원할께요

신애씨 남편은 2살연상인 1980년새으로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