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영화 마스터 시사회 참석 여자연예인 패션모음

반응형

 

 

영화 마스터 출연진은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정말 역대급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죠^^

출연자들만 봐도
재미있을거 같네요
개봉일은 12월 21일입니다.
장르는 범죄, 액션이구요^^
개인적으로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꼭 보러가야겠어요 ㅎㅎ

 

 

영화 마스터 시사회때
보러온 연예인들입니다.
명배우들이 있는만큼
인기 많은 연예인들이
찾았네요


윤아, 손예진, 소이,
한효주, 수영, 김지민등
여자연예인들이
많이 보러 왔네요

 

그녀들의 패션사진입니다.

 

다들 이쁘게 잘입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