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연예가핫이슈

박형식 최근근황 사진모음 여전히 잘생겼네요

반응형

박형식 나이는 1991년 생이네요,
박형식 키는 183센티,

몸무게 64키로입니다.
정말 키에 비해서 몸무게가 너무
작게 나가네요
연예인들은 다 이런가요 ㅋㅋ


2015년 미니시리즈 남자

우수연기상을
받은 경력도 있어용~~^^

 

박형식이 출연하는

월화 드라마 '화랑'

12월19일 오늘부터 방영하네요
출연인물은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최민호등 입니다 재미있을지

본방 사수해봐야겠어요^^

 

박형식의 최근근황을 궁금해
하시는분들을 위해
사진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