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연예가핫이슈

차주영 최근패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입었던 옷

반응형

참고로
착하게 생겼지만
세상을 계산으로 이속으로만
살려고 하는 역할로 나오죠^^
월계수 33회때 입었던
핑크계열 패션룩입니다.
잘조화가 되면서
차주영씨랑 잘어울리는
코디네요^^
모조에스핀 제품들이네요~


최근 금토 드라마 도깨비 때문에
토요일 월계수 양복점 시청률에
영향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ㅋ
그래도 재미있게 보는
주말 드라마중 하나입니다 ㅎㅎ

참고로

차주영 나이는 1990년 생이네요~
그리고 

차주영 키는 171센티 늘씬하네요

 

 

모조에스핀 제품들입니다.

 

디자인 및 색감이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