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음악

낭만닥터 김사부 ost 타이틀곡 이현 '그대라서' 노래가사 및 뮤비

반응형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 노래 '그대라서'

 

드라마가 재미 있어서 그런지

 

노래도 너무 좋더라고요

 

일단 방송은 sbs 월화 밤10시구요

 

등장인물은요 쟁쟁한데요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입니다

 

다 드라마 시청률 킬러들이죠^^

 

 

 

 

낭만닥터 김사부 줄거리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휴먼성장 낭만 메디컬 드라마입니다.

 

첫번째 ost '그대라서'는

 

'밥만잘먹더라', '심장이 없어' 등으로 사랑받은

 

감성 보컬리스트 '이현'이

 

그 주인공이네요^^

 

'그대라서'는 과거 별에서 온그대, 불어라 미풍아등

 

드라마와 ost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에서 환상 케미를 보여준

 

음악감독 전창엽과 작곡가

 

전준규가 합을 맞춘 곡으로 섬세한

 

멜로디와 화려하게 펼쳐지는

 

스트링이 애절하고 감미로운 이현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감성 자극 명품곡으로 완성되었답니다.

 

 

 

그럼 '그대라서' 가사를 공개하겠습니다.

 

한번 날 바라봐요

 

미소 가득한 얼굴 보여요

 

그대 맘이 내맘에 보여요

 

또 내안에 그대를 향한 사랑있죠

 

 

다시 날 밀어내도

 

그댈 포기할 수가 없네요

 

힘들었던 지나온 시간이

 

또 그리운 사랑이

 

아직 내안에 남아

 

다시 널 기다리는데

 

 

그대라서 그대라서

 

내운명이죠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네요

 

you are my life

 

내안에 품은 그대 얼굴이

 

환희 웃도록 미소 짓도록 그대

 

 

이젠 난 깨달아요

 

내가 살아갈 이유 그대가

 

내손을 잡고 같이 숨쉬고

 

또 내안의 심장이

 

그댈 향하는 것은

 

내 사랑 하나뿐임을

 

 

그대라서 그대라서

 

내운명이죠

 

그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네요

 

you are my life

 

내안에 품은 그대 얼굴이

 

환희 웃도록 미소 짓도록 그대

 

I'll be there for you

 

단 한순간도 그댈

 

잊지 않을거라 믿어요

 

 

그대라서 그대라서

 

내운명이죠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네요

 

you are my life

 

내안에 품은 그대 얼굴이

 

환히 웃도록 미소짓도록 그대~

 

 

가사도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