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음악

도깨비(공유,김고은) ost Stay With Me 노래가사 및 듣기

반응형

 

도깨비 드라마 1~2회 방영을 했죠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전 1~2회 재방으로 연달아 봤었는데요

 

정말 유쾌하면서도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들도 제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배우들이고요^^

 

방영시간은

 

매주 금토 오후 8시에 방영한답니다.

 

등장인물은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다 쟁쟁한 배우들이죠~

 

 

대략적인 줄거리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입니다.

 

요즘 볼거리가 없으신분들은

 

한번 챙겨보시길 재미있네요^^

 

 

 

 

도깨비에 나오는 ost 노래 좋아서

 

같이 공유해봅니다.

 

제목은 Stay With Me 엑소(찬열) & Punch 가 같이

 

불렀네요

 

찬열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말하는 듯이

 

부르는 보컬과 랩이 펀치의 애절하고

 

아련한 보컬과 어우러지면 곡에 쓸쓸한

 

느낌을 더해주네요!!

 

 

 

 

 

Stay With Me 도깨비 ost 노래가사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 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내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가슴은 뛰고있어

 

여전히 널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또 왜이러는지 처음 너를

 

볼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내 가슴은 널 향했고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마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것 같아

 

나의 두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넌 Falling You 

 

반응형